본문 바로가기
일상

손금 보는 방법, 부자 손금

by shworld 2023. 10. 19.
반응형

왼손

 

오른손

 

손금 보는 방법과 부자 손금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손금 보는 방법!

손금은 왼손은 태어날 때 타고나는 선천적인 것으로 보면 되고, 

오른손은 후천적으로 만들어지는 즉, 현재의 나의 모습이라고 보면 됩니다. 

 

 

위에 사진이 저의 왼손입니다. 

그 부자들만 있다는 M자가 보입니다. ㅎㅎ

타고날 때는 부자의 운명이었는데, 

아래 지금의 나의 모습은 

선들이 반토막이 났습니다. ㅎㅎ

즉 가진 복은 좋으나

노력을 안 하고 게을러서 복을 다 차버진 경우 같네요. 

 

 

제가 손금을 믿는 이유가 이겁니다. 

제가 좀 게으르거든요. ㅎㅎ

이전부터 사주를 보면 

사주 정말 좋다고 했거든요, 

돈복도 많다고 했고

근데 지금 돈이 하나도 없어요 ㅎㅎ

빚만 있고. 

근데 최근에 손금을 알고 나서 

내 손금을 보니까

어... 정말 맞는 것 같더라고요 ㅋㅋㅋ

 

 

 

뭐... 사람 운명이 이 손금 하나에 절대적으로 

맞다 안맞다를 말하기를 그렇지만

비슷하긴 한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살아보고

몇 년 뒤에 내 오른손 손금이 변했나 안 변했나 한번 보려고요. 

만약에 그 때의 상황에 맞게 손금이 변해 있으면

정말 손금 신봉자가 될끄야 ㅋㅋㅋ

 

근데 위 오른쪽 내 손금에서 제일 실망스러운 것은

두뇌선이 반토막 났다는거. 

정말 바보가 된건가...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