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시리얼과 어울리는 값싼 우유 쿠팡우유 추천

by shworld 2023. 10. 26.
반응형

요즘 우유 가격이 인상이 되면서

이제 우유도 서민의 식품이 아닌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주로 쿠팡에서 우유를 구입해서 먹고 있는데요. 

우유는 쿠팡이 제일 저렴한 것 같아요.

처음에 서울우유 2.3L도 인터넷에서 가장 저렴했고

서울우유가 가격이 인상이 되면서 바꾼 것이

부산우유의 "푸른 초원 자연우유"였어요.  

불과 며칠 전까지만 해도

2.3L가 5,700원 정도 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최근에 가격을 보니까 거의 800원 정도 올라서

6,500원 정도에서 판매를 하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안 되겠다 싶어서 조금 더 검색을 했는데

제가 원하는 우유를 딱 발견했지 뭡니까. ㅎㅎ

 

 

그 우유는 바로 

쿠팡의 PB브랜드인 곰곰의 "신선한 우유"입니다. 

 

 

가격이 900ml 2개가 4,170원입니다. 

멸균우유가 아닌 살균우유이고

그리고 제조사는 건국대학교 건국유업입니다. 
건국우유는 우유대리점을 통해서 

가정집 배달도 하고 있고

평도 꽤 좋은 것으로 알고 있거든요. 

그래서 더 안심하고 구입하게 된 것 같아요. 

우유를 살 때 저는 꼭 제조사를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특정 제조사 "남O유업"의 제품은

불매를 하고 있는 중입니다. 

좋은 기업은 오래 남고 소비자로부터 사랑받아야 한다고 생각하고

그렇지 못한 기업은 자연스럽게 사라져야 한다고

생각을 하고 있는 입장입니다. 

 

 

개인적으로 우유를 참 많이 먹는 사람 중 한 명인데요. 

그 이유는 시리얼을 너무나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너무나 간단하게 먹을 수 있지만

맛있기도 하고 영양도 충분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저는 냉동블루베리를 함께 넣어먹어서

영양도 풍부하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이제껏 제가 자주 이용하는 우유들은 항상 가격이 올랐는데

이번에는 가격이 오르지 않고

좀 오랫동안 값싼 가격을 유지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

 

 

 

곰곰 신선한 우유, 900ml, 2개

곰곰 냉동 블루베리, 1kg, 2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