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11월 4일 부산불꽃축제 당일 날씨 '비'

by shworld 2023. 10. 31.
반응형

 

우려했던 일이 발생을 했습니다. 

10월 24일에 부산불꽃축제 관련한 포스팅을 했을 때

이때 당시에는 11월 4일 예상되는 날씨는 맑음이었습니다. 

 

https://shworld.tistory.com/113

 

11월 4일 부산불꽃축제와 당일 날씨는?

어느덧 부산불꽃축제가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이미 티켓을 예매한다던가 아니면 불꽃을 근거리에서 구경할 수 있는 커피숍이나 식당을 웃돈을 주고서라도 예약을 하셨

shworld.tistory.com

 

하지만 오늘 다시 확인을 해보니

11월 4일 당일 날씨는 맑음이 아니라

'비'입니다. 

 

 

이번주 예상 날씨이고 60% 확률이니 

거의 정확하다고 봐야겠죠 ㅠㅠ

비가 많이 오면 어떻게 진행이 될지 

비가 와도 불꽃을 쏠 수 있을지 잘 모르겠네요. 

뉴스를 검색을 해봐도 현재로서는

이와 관련된 뉴스는 나오지 않았네요. 

 

이번에 부산불꽃축제를 계획하고 계시면

행사가 어떻게 진행이 되는지

꼼꼼히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비가 와도 진행을 한다면

우비라든지 방한복 등 우천에 대비해서

따뜻한 옷차림 또한 챙겨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아무런 문제 없이

축제가 잘 끝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