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입이 심심할 때 간식 추천 빵 추천

by shworld 2023. 11. 9.
반응형

 

 

뭔가 입이 심심할 때...

막 당기는 게 없을 때...

요즘 제가 즐겨 먹는 간식이 있는데

그건 바로 삼립 크림빵입니다. ^^;;

 

 

 

옛날에는 이 빵을 전혀 안 먹었는데

나이가 드니까 입맛도 바뀌는 것 같아요. ㅎ

어느 순간 크림빵이 당겨서

인터넷으로 주문을 해서

먹어 봤는데

너무나 맛있는 겁니다. ㅋㅋㅋ

이 빵이 원래 이렇게 맛있었나? ㅋㅋ

그 이후로 입이 심심할 때,

때로는 간식 겸 아니면

그렇게 배고프지 않을 때 식사 대용으로

자주 먹고 있어요. ㅎㅎ

 

인터넷으로 1박스를 주문을 하면

아래처럼 큰 박스에 배달되어 옵니다.

처음에는 이렇게 큰 박스로 와서

깜짝 놀랐어요 ㅎ

 

 

뚜껑을 열어보면

크림빵이 꽉 채워져 있답니다~~

아래 사진은 이미 먹어버려서

5개밖에 안 보이는데 ㅎㅎ

1박스에 8개 들어있습니다.

 

 

 

저 크림이 보이시나요? ㅎㅎ

살이야 찌겠지만...ㅠㅠ

어쩌겠어요.

간식으로 먹기에는 이만한 게 없는 것 같아요.

개별 포장이 되어 있어서

보관도 용이하고

먹기도 편리합니다.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입이 심심할 때 하나씩 꺼내 먹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근데 박스로 시켜서 그런가

크림량이 더 많은 것 같고

(박스를 보니 크림량 33% up 이라고 써있네요~)

유통기한도 더 긴 것 같아요.

만들어서 바로 배달해 줘서 그런지

빵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며칠 전에 시켰는데

유통기한이 11월 12일까지네요.

아직도 3일이나 남아 있네요.

아이들 간식도 좋고

어른이 간식에도 좋답니다. ^^

입이 심심하다면

한번 주문해서 먹어보세요. ㅎㅎ

진짜 강추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