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토스 붕어빵 왜 이리 난리인 거지?

by shworld 2023. 11. 23.
반응형

요즘 인기 키워드 중에

토스 붕어빵이 가장 인기인 것 같아요.

처음엔 그냥 아무렇지 않게 넘겼는데

하도 여기저기서

토스 붕어빵 얘기가 나오니까

이 궁금증을 더는 못 참고

직점 체험하기로 했습니다.

 

 

 

토스 붕어빵 들어가기 & 참가 방법

 

우선 토스 붕어빵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토스 앱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앱을 열고 이벤트 항목을 찾습니다.

'진행 중인 이벤트'를 찾아서 클릭을 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리스트가 나옵니다.

맨 위에서 세 번째

토스 붕어빵이 보입니다.

클릭을 합니다.

클릭을 하면 맨 위 사진과 같은

붕어빵 틀이 보입니다.

<붕어빵 열어보기>를 클릭을 합니다.

 

 

붕어빵 선물하기란?

 

지금 온 나라가 토스 붕어빵으로 난리가 아닌 것 같습니다.

위에서 붕어빵을 열어보면

당첨금을 지급을 합니다.

저는 운 좋게도 10원이 당첨이 되었습니다. ㅎ

좋아해야 하는 건지 콧방귀를 뀌어야 하는 건지.

당첨금은 1원에서 10원까지입니다.

10원이 당첨되었으니

어쩌면 좋아해도 괜찮을 것 같기도 합니다.

붕어빵 이벤트를 친구나 지인에게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친구나 지인이 전달받은 붕어빵을 열어보면

다시 당첨금이 나옵니다.

그러면 나도 다시 붕어빵을 열 수 있는 기회가 또 생깁니다.

또 붕어빵을 열어봅니다.

그럼 다시 당첨금이 생깁니다.

이것도 1원에서 10원까지입니다.

이제 붕어빵 선물하기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봅니다.

붕어빵 선물하기란?

 

이벤트 기간 동안 내가 보낸 붕어빵을

선물 받은 친구가 토스 뱅크 통장이나

토스 뱅크 아이 통장을 처음으로 만드는 경우

최소 100원에서 최대 1,000원이 담긴

황금 붕어빵을,

이미 토스 뱅크 통장이나 토스 뱅크 아이 통장을

가지고 있는 경우 붕어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 2023.11.20 ~ 2023.11.23

오늘이 마지막 날이네!

 

 

토스 붕어빵 목적?

 

자~~이제 파악이 되었네요.

토스 붕어빵의 목적은

토스 뱅크 계좌 신규 가입자를 유치하기 위한 것이었네요.

뭐... 어찌 되었건

이렇게 온 나라가 떠들썩 할 정도였으니

마케팅의 목적은 완전히 달성을 하였네요.

실제로 이것이 신규 계좌 가입으로 연결이 되는 것은

두고 봐야 할 일인 것 같습니다.

저도 토스 붕어빵 이벤트에 참가를 하였습니다.

붕어빵을 열어보니 10원이 당첨이 되었네요 ㅎㅎ

 

 

 

토스 붕어빵이 난리인 이유?

 

토스 붕어빵이 난리인 이유는

여러 사람들과 함께 이 이벤트를 나눌 수 있다는 것이었네요. ㅎㅎ

아래를 클릭하여서

붕어빵을 열어보면

친구도 나도 해당 금액의 당첨금을 받을 수 있으니

재미삼아 한번 해보시기를 바랍니다. ^^;;

얼마나 수익을 얻을 수 있을지 궁금해 지네요. ㅎㅎ

<아래 붕어빵 클릭하기>

 

제1금융권 토스뱅크 붕어빵 이벤트

 

og.tossbank.com

 

 

토스 만보기 추천

 

소소한 재테크가 목적이라면

토스 만보기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토스 앱에서 만보기만 활성화시켜주면 됩니다.

어쩔 수 없이 걸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만보기를 켜 놓으면

아주 조금이지만 수익을 얻을 수 있답니다. ㅎㅎ

저는 현재까지 8,306원이 적립되어 있네요. ㅎ

현금으로 출금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돈으로 상품 구입도 가능하고요.

 

 

 

혹시 아직도 토스 앱이 없다면

토스 앱을 설치할 때 초대 코드를 입력하시면

친구도 나도 모두 1천 원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주변 지인의 코드를 넣어도 되지만

혹시 초대 코드가 필요하시면 아래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초대 코드

90749 3229

초대 코드 입력하는 방법

전체 메뉴 -> 포인트 -> 초대 코드 입력

 

 

 

 

오늘은 토스 붕어빵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토스 마케팅팀의 승리인 것으로 결론이 났습니다. ^^

그냥 재미삼아 해보시기를.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