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처 추천

by shworld 2023. 11.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고

개인적으로 어디에 사용하면 제일 좋은지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날 같으면

대한항공에서 보내주는 마일리지 현황 메일을

제목만 보고 그냥 지나쳤을 건데

오늘은 그냥 아무 이유 없이 확인을 하게 되었어요.

음...

이런저런 생각이 들면서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어디에 사용을 할 수 있는지 확인을 했답니다.

사실 옛날에는 참 여행도 많이 다니고 했었는데

요즘은 귀찮더라고요^^;;

확인한 김에

대한항공 마일리지 현황과 사용처에 대해서

간략히 소개해 볼까 합니다.

 

 

 

어딘가에 있을 건데...

나의 스카이패스 카드 ㅎㅎ

 

 

저의 잔여 마일리지는 2023년 11월 현재

13,923 마일입니다.

적은 것 같기도 하고

그래도 사용할 만한 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ㅎㅎ

 

 

 

마일리지 사용처 및 추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마일리지 사용을 확인을 해보니

총 3개의 카테고리가 나옵니다.

 

 

 

1. 대한항공 보너스

2. 제휴 항공사 보너스

3. 마일리지 몰

 

 

대한항공 보너스

대한항공 보너스는 대한항공 비행을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과거에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제주도를 다녀왔는데

그때 5,000마일리지를 사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부산 김해 -> 제주도 설정을 하고

날짜를 임의로 넣고 조회를 했습니다.

일반석 5,000 마일리지가 뜨네요. ㅎ

그럼 현재 제가 가지고 있는 마일리지로

제주도 왕복 비행기표는 끊을 수가 있겠네요. ^^ 와우~~

 

 

 

또 궁금해서 이번에는 홍콩을 도착지로 설정하고

검색을 해봤습니다.

이번에도 날짜는 임의로 선택을 하고

성인 1명으로 검색을 했습니다.

17,500 마일리지가 필요하다고 나오네요.

현재 저의 마일리지로는 비행기표를 끊을 수가 없네요. ㅠ

 

 

 

이렇게 마일리지를 사용해서

대한항공 비행기표를 끊을 수가 있습니다.

예매는 보너스 항공권 예매하기를 클릭하셔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https://www.koreanair.com/booking/search?bookingType=A&tripType=RT&flexPrice=Y

 

https://www.koreanair.com/booking/search?bookingType=A&flexPrice=Y&tripType=RT

 

www.koreanair.com

 

 

제휴 항공사 보너스

이것 또한 앞에서 설명한 대한항공 보너스와 마찬가지로

비행기표를 끊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스카이팀과 그 외 제휴 항공사의

비행기표를 끊을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더 많은

제휴 항공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몰

마지막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마일리지 몰에서 물건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마트 바우처도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1,100 마일리지로 1만 원 바우처를 구매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호텔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KAL 호텔 주중 1박에 17,000 마일입니다.

개인적으로 가성비가 별로인 것 같습니다.

 

 

 

마일리지 사용처 추천

 

마일리지가 조금 쌓여서

마일리지 사용처를 여기저기 알아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그냥 항공권 사용이 가장

가격적으로 메리트가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3,900 마일리지 텀블러

17,000 마일리지 호텔 숙박권

1,100 마일리지 이마트 바우처

5,000 마일리지 제주도 비행기 티켓

아무리 봐도 개인적으로는

5,000 마일리지 제주도 비행기 티켓이

가장 매력적으로 보이네요~~

이렇게 마일리지 보유 현황을 보고

사용처를 확인하고 나니까

또 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지금은 이전보다는 여행 욕구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행은 항상 설레고

가도 가도 또 가고 싶은

매력적 것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지금까지 대항항공 마일리지 사용처에 관해서

간략히 살펴보았습니다.

여러분의 마일리지는 어디에 사용을 할 예정이신가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