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울산시외버스터미널 : 울산 <-> 부산(해운대) 시외버스 시간표 및 버스 요금

by shworld 2023. 12.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울산에서 부산(해운대)으로 가는
고속버스 시외버스 배차 시간 및 요금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울산시외버스터미널 위치는
아래 사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태화강역과도 크게 멀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울산고속버스터미널은
시외버스터미널 바로 위에 위치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 가능합니다.
 

 
 

https://maps.app.goo.gl/KZ8PNac8sGMJxnpw6

울산시외버스터미널 ·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동 1481-15

★★★★☆ · 버스 정류장

www.google.com


 
울산시외버스터미널 외관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전 부산 사람이어서 몰랐는데
울산에 대관람차가 있네요. ㅎㅎ
아래처럼 사진에 담아 놓으니
꽤 근사하네요. ㅎㅎ
 

 
 

울산시외버스터미널에서
부산(해운대)까지 요금은
5,500원입니다.
표 끊는 키오스크에는
노포동 표시도 되어 있는데
현재는 노포동 노선은 없어졌다고 하네요.
2023년 5월까지 운행하고 없어졌다고 합니다. ^^
 

 
 

울산시외버스터미널 버스시간표


아래는 울산시외버스터미널 버스시간표입니다.
왼쪽에서 세 번째를 보시면
해운대가 보이실 겁니다.

07:00 ~24:00까지 운행이 되고
배차간격은 50분 또는 40분, 30분이 있는데
40분이 가장 많은 것 같네요.

22시부터는 심야라고 되어 있는 것을 보니
심야 요금이 적용이 되는 것 같아요.
 

 

울산시외버스터미널 → 장산역 → 해운대시외버스터미널

 
울산에서 출발해서 해운대시외버스터미널로 가는 도중에
장산역 지하철역에서 한번 정차하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운대 근처 진입을 하면
차가 많이 밀리기 때문에
목적지가 해운대가 아니라면
장산역에 내려서 지하철을 이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목적지가 해운대이면
쭉 타고 가는 것이 낫습니다.
굳이 지하철 요금 또 들어서
지하철 탈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울산에서 김해, 마산, 창원, 대구 등
타 지역으로 가는 노선의 시간표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간략히
울산에서 부산(해운대)로 가는 시외버스의
시간표, 배차간격, 버스 요금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