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

부업 투잡 알바 / 배달대행 쿠팡이츠 / 화장실 때문에 흐름이 끊기다

by shworld 2023. 3. 4.
반응형

 

오늘 배달 아주 좋았었는데

화장실 가고 싶어서 ㅠㅠ

흐름을 한번 끊고 나니까 콜도 같이 끊어져 버렸다. 

 

 

 

오늘은 총 5건 배달해서 28,465원을 벌었다. 

 

오후 5시 반쯤 나와서 19시 반정도까지는 아주 좋았다. 

이 두 시간 동안에 24,000원 정도 했었다. 

 

오늘 배달한 기록을 보면서 놀란 점은 시간이다. 

생각보다 아주 신속하게 배달을 잘한 것 같다. ^^

 

첫 배달을 16분 만에 하였다. 

그리고 콜 몇 개를 거절을 하였고

그다음 배달 종료시간이 18:30분이다. 

그리고 그 다음이 18:54분

그리고 그다음이 19:23분이다. 

 

전 배달완료에서 그다음 배달완료까지 24분밖에 걸리지 않았다. 

그리고 그 다음번에는 29분이 걸렸다. 

이렇게 보니까 자동차 임에도 꽤 빠르게 배달을 한 것 같다. 

 

그리고 배달 단가를 한번 보자. 

맨 처음에 4,380원으로 시작을 했다. 

그리고 콜을 몇번 거절을 했고

그다음이 가격이 5,065원, 

배달 완료하고 바로 콜 잡았고 단가가 6,880원, 

또 배달완료 후 바로 콜 잡았고 단가가 8,090원이었다. 

그리고 배달 완료후 바로 콜이 왔는데

화장실이 너무나 가고 싶어서

그냥 콜을 받을까 하다가 단가도 6천 원이었는데

더 이상 못 참을 것 같아서 거절을 했다. 

그리고 화장실 갔다 오고 단가가 너무 낮아서

몇 번 더 거절을 하니 그 뒤로

끝!!

콜사 ㅠㅠ

 

오늘 주말이어서 저녁 시간대

단가도 좋았고 배달 완료 후 계속 콜을 잡으니까

단가도 점점 더 높아지는 것 같았다.  

개인적인 추측인데

배달 완료시간이 짧아져서

배달 잘하는 사람에게 더 좋은 단가를 주는 게 아닌가

이런 생각이 들었다. ㅎ 

그래서 더 빠른 배달을 유도하는 건가.  

뭐 이런저런 생각이 들었다. ㅎㅎ

 

2시간 동안은 흐름 좋았는데

화장실 갔다 오고 나서 완전히 흐름이 끊겼다.  

화장실 가는 것도 정말 전략적으로 잘 가야 할 것 같다. 

이런 걸 볼 때

장시간 배달대행 하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한 것 같다. 

 

이 배달하는 것도 은근히 중독성이 있다. 

집에서 할 일 없이 뒹굴거리다가도

배달 한번 나가볼까 하는 마음이 생긴다. 

그냥 노니 뭐 하노 돈이라도 조금 벌어보자 하는 마음이

자연스럽게 생기는 것 같다. 

 

자동차로 배달 시작한 초반에는

오토바이가 정말 사고 싶었는데

지금은 자동차로 배달하는 것도 은근히 장점이 많은 것 같다. 

우선 콜이 없을 때 차 안에서 대기할 수 있다. 

아직도 많이 춥기 때문에

차 안에서 대기할 수 있는 것이 참 좋은 것 같다. 

그리고 주변 위치파악이 좀 되고

주차에 대해서 요령이 좀 더 생기니까

주차하는 것도 이전만큼 스트레스를 덜 받는 것 같다. 

오토바이가 물론 더 효율적인 배달 수단이긴 하지만

나처럼 오토바이가 없는 사람에게는

자동차로 해도 충분히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전업으로 할 것 같으면 오토바이가 정답이겠지만

전업이 아니라면 자동차로 하는 것도 꽤 괜찮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