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투잡추천 부업 알바 엔잡러 <쏘카 핸들러> 수입 460만원 돌파

by shworld 2023. 8. 5.
반응형

 

 

나의 "쏘카 핸들러" 지난 글을 보면

그때가 6월 24일 누적으로 수입이 304만 원이었다. 

지금은 462만 원이 되었다. 

2월 21일에 처음으로 핸들을 하고

이번달이 6개월째가 되었다. 

만으로 6개월이 채 되지 않았지만 

수입은 거의 5백만원에 육박하고 있다. 

 

올해 나의 핸들러 수입 목표는 1000만 원이다. 

지금의 흐름으로서는 가능할 듯하다. 

 

2월에 처음 시작하고 

거의 2달 동안에는 수입이 매우 저조했다. 

처음에는 핸들 잡는 것이 너무나 힘들었기 때문이었다. 

 

그런데 이것도 핸들 잡는 요령이 생기고

노하우를 터득하니까 

수입도 늘고 일도 조금씩 쉬워지는 것 같다. 

 

 

최근 한달로 조회를 해보니 143만 원 수입이었다. 

하루에 거의 4시간 ~ 5시간 정도 평균적으로 핸들을 하는 것 같다. 

자투리 시간을 내어서 부수입으로 하기에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걷기도 많이 걸어서 운동도 되고 개인적으로는 만족한다. 

 

한 번은 날 잡아서 정말 열심히 해봤다. 

하루 8시간 정도 한 것 같은데

그때의 수입이 8만 원 정도였다. 

시내위주로만 운행을 하였다. 

그런데 이때의 문제점은 

핸들 잡는 것도 힘들었지만

밤이 되고 체력이 떨어지니까

집중력도 떨어지고 몸도 피곤해서

자칫 운전하다가 사고의 위험도 커지고

만약에 사고라도 나면 

신체적으로도 손상이 있을 수 있고

금전적 손실도 클 수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전업으로 생각을 해서

일정한 시간에 하루 8시간 운전하고

체력관리하고 자기 관리한다면

어쩌면 하루 250만 원 이상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도 해본다. 

핸들러 카페에 가보니

전업으로 해서 

정말 열심히 하는 사람은 한 달에

5백만 원, 7백만 원 수입도 번다고 하는데

어떤 숨겨진 노하우가 있는지는 몰라도

개인적인 경험으로는 절대 쉽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