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드라마

디즈니플러스 1개월 무료 시청 방법 (feat. KT 장기혜택쿠폰)

by shworld 2023. 10. 31.
반응형

디즈니플러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완전 무료로 1개월 동안

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진짜 무료냐고요?

네~~~진짜 무료입니다. ^^

(단, KT 고객 중 장기혜택쿠폰이 있는 분에 한해서입니다. )

영화나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완전 대박 소식인 것 같아요.

저도 영화, 드라마를 너무 좋아해서

현재 넷플릭스, 쿠팡플레이를 구독하고 있거든요. ㅎㅎ

가끔씩 디즈니플러스도 1개월씩 구독해서 시청하고 있는데

이렇게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너무나 기쁘네요~~

 

 

KT에서 문자 하나를 받았어요.

평소 같았으면 그냥 넘겼을 문자였는데

'디즈니+' 글자가 눈에 확 들어왔어요. ㅎㅎ

그래서 문자를 자세히 읽어봤습니다.

장기혜택쿠폰으로 1개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내용이었어요.

 

 

WOW~~~

 

 

너무 좋아서 바로 신청을 하기로 했습니다.

이제부터는 어떻게 신청을 하는지

하나씩 상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디즈니플러스 KT 장기혜택쿠폰 등록하는 방법

 

먼저 KT 앱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My 쿠폰으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아래 화면과 같이 나옵니다.

선택 내용을 보면

'디즈니+ 1개월 이용권'이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에 동그란 부분을 체크를 하고

확인을 합니다.

 

 

쿠폰 등록이 완료되었다고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폰 등록을 하고 나면

아래와 같은 문자가 하나 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을 해서

디즈니+ 계정 등록을 해야 합니다.

 

 

 문자에 있는 링크를 클릭을 하면 아래와 같이

디즈니플러스 계정 등록 화면으로 이동을 합니다.

여기서 이메일을 쓰고 체크를 다 하고

동의하기를 눌러줍니다.

 

 

 

최종적으로 등록이 완료되면

아래와 같이 멤버십에

'KT 계정으로 이동해 디즈니+ 구독을 관리하세요'

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이제 다 된 것 같아서

PC로 디즈니플러스를 켜서 확인을 해보았더니

시청이 가능하다고 나옵니다. ㅎㅎ

최근에 넷플릭스에 볼 게 없어서

고민했었는데

이렇게 때마침 디즈니플러스를 1개월 구독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나 기쁘네요. ㅎㅎ

별것 아니긴 한데 기분이 참 좋네요 ㅎㅎ

그럼, 디즈니플러스 잘 시청하시고

즐거운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